ERP10 PAIN POINT
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?
기업을 경영하며 겪는 다양한 고민들!
업무처리에 효율성과 생산성 증대를 위한
해결방안을 찾아드립니다.
-
ERP고민 0저성장과 변화의 시대에살아남는 길
ERP를 중심으로 경영체질을 바꿀 수 있습니다.
-
ERP고민 1장부상 재고와 실물 재고가 일치되지 않는 문제
효과적인 재고관리로 가능합니다.
-
ERP고민 2수주 후, 단계별 진행 상황 파악이 잘되지 않는 문제
시간과 인력 낭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.
-
ERP고민 3구매 발주 시점과 발주 후 관리가 잘되지 않는 문제
언제, 얼마나 발주해야 하는지 합리적으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.
-
ERP고민 4불용 재고와 자재 결품으로인한 생산 차질의 문제
불용 재고와 자재 결품 방지로 납기 내 생산이 가능합니다.
-
ERP고민 5외주 생산 관리 및 사급 자재 정산 등 외주관리가 잘되지 않는 문제
외주 사급 자재 관리, 납품, 입고까지 외주 관리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.
-
ERP고민 6신규 사업, 신제품 발생 시 꼭 추가 개발해야 하나요?
추가 개발 없이 데이터 설정만으로 신규 사업 또는 신제품 추가가 가능합니다.
-
ERP고민 7ERP의 모든 업무에서 회계 전표를 자동으로 만들 수 없나요?
업무 처리 과정에서 회계 전표를 자동으로 만들어 줍니다.
-
ERP고민 8야근 없이 결산을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?
결산 업무를 지원해주는 일관된 시스템이 있으면 가능합니다.
-
ERP고민 9Rule 설정만으로 맞춤형 ERP가 될 수는 없을까요?
무늬만 ERP가 아닌 진짜 ERP를 사용하면 가능합니다.